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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인들이 추천하는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강 주스 8가지 이제 2022년도도 벌써 상반기를 넘어가고 있네요... 곧 더워질 여름을 맞이하여 오늘은 프랑스에서 추천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주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스의 활용은 식단에 추가 영양소를 추가하면서도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는 빠르고 편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시중에 판매되는 주스 중에는 종종 설탕, 인공 향료 및 방부제가 들어있어 섬유질이 적고 칼로리 섭취가 높아 오히려 체중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프랑스인들이 몇 가지 간단한 재료와 착즙기 또는 믹서기를 사용하여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 알아보려는데요... 이 주스들은 많은 섬유질을 보유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높여 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프랑스인들이 추.. 2022. 4. 26.
항산화제가 가장 많이 함유된 식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항산화제에 대해 많이 들었지만 정확한 의미를 모르기도 합니다. 항산화제는 실제로 신체의 자유라디칼과 싸우는 분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유라디칼이 체내에서 수치가 너무 높아지면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화합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당뇨병, 심장병 및 암을 포함한 여러 만성 및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인체에는 이미 자유라디칼을 제어하는 자체 항산화 방어 기능이 있으며, 과일, 채소 및 기타 식물성 식품을 포함한 항산화제가 풍부한 식품으로 원치 않는 자유라디칼 생성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프랑스 건강 기사에 나온 항산화제가 풍부한 건강식품 10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이 항산화제가 풍부하기로 가장 .. 2022. 3. 15.
지금 생산성 향상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최대 생산성을 위한 하루를 정리하는 팁 요즈음 우리는 자신의 삶에 압도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할 일이 너무 많아 때로는 시간을 관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재택근무를 비롯한 여러 가지 환경 변화로 인해 더 혼란스럽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일을 수행하면서 사는 것이 매우 안정적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주변에 종종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원하는 일을 잘 달성할 수 있을까요? 연구자에 의하면 대답은 간단하다고 합니다. 좋은 계획만이 답이라고 합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해 하루를 잘 계획하고 정리해야하는데 여기 프랑스에서 강조하는 팁이 있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1. 장시간 앉아만 있지 말 것 말이 안 되는 것 같지만 하루 종일 컴퓨터앞에 구부정하게.. 2022. 3. 7.
넓고 얇은 음식에 관련된 잡학 알아도 그만 몰라도 그만인 그런데 알고 보면 나름 흥미로운 음식 스토리! 전 음식 문화에 관해서 늘 흥미로운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우리가 자주 접하는 음식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설탕 한 스푼은 딸꾹질을 멈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민간요법처럼 딸꾹질이 나올 때 설탕 한 티스푼을 5초 동안 입에 머금고 있다가 삼킨 후 물을 한 모금 마시면 딸꾹질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한 때 아즈텍인들에게 코코아는 섬세한 음료 이전에 카카오 열매는 중요한 금전적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은 음식, 의복, 노예를 구입하고 세금을 내는 데 주로 카카오 열매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맛은 있지만 제대로 조리되지 않은 복어 섭취는 경우에 따라서 치명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복어의 일.. 2022. 2. 10.
세계에서 가장 몸에 좋다는 채소는?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몸에 건강한 채소 10가지 채소 섭취가 건강에 중요하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채소가 건강한 식단의 일부임은 부인할 수 없지만 일부 채소는 다른 채소보다 더 많은 것을 영양을 제공합니다. 영양소, 산화 방지제 또는 건강을 위한 다양한 영향이 든, 그중에서도 손꼽히게 몸에 좋다는 10가지 채소란? 양파 양파는 우리가 요리하는 모든 음식의 풍미를 향상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 육체적 능력을 향상하는 케르세틴이라는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염증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데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한 연구에 따르면 양파를 섭취하게끔 실험한 참가자의 혈압이 감소한다는 결과를 발표했.. 2022. 2. 7.
좀 더 디테일한 철의 여인 ''에펠탑'' 이야기 어쩌면 모를 수도 있는 또 다른 에펠탑에 관련한 스토리 높이 324미터에 133세인 이 철의 여인 ''에펠탑''을 보기 위해 생각 이외로 요즘도 꽤 줄 서 있는 관광객을 보곤 합니다. 물론 파리를 가장 대표하는 건축물인 만큼 그 역사 속의 이야기도 꽤 있는데요... 오래전 포스트에서 올리지 못한 스토리를 올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탑 철의 여인인 에펠탑이 크기와 모양이 조금씩 변화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세월과 함께 철 색이 변한다는 사실도 지난번 포스팅에 적었는데요... 원래 개장 당시인 1889년에는 빨간색이었지만 3년 후에는 약간 갈색인 황토색으로 변하다가 점차 노란빛이 도는 주황색 등으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이것은 1900년 만국박람회 때. 1954년경에 원래의 붉은색으로 착색.. 2022. 1.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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