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관련된 재밌는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냠냠 요리 & 맛집톡

음식에 관련된 재밌는 스토리

by today paris 2021. 5. 31.
반응형

음식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어떤 사람은 조금만 먹어도 되지만 또 어떠한 사람의 더 많은 음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식 없이는 오래 살지 못하겠지만 우리가 소량의 음식을 먹고 영양을 비축하고 우리의 몸에서는 음식을 에너지로 바꾸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우리는 필요한 양보다 훨씬 더 많이 먹습니다. 음식에 대해 모를 수 있는 몇 가지 사실을 알아봅시다.

 

1 / 전 세계 헤이즐넛의 1/4이 누텔라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헤이즐넛에 대한 수요가 너무 증가하게 되자 전 세계 대학에서는 꾸준히 헤이즐넛 실험 연구를 통해 글로벌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 미세 파리가 없으면 초콜릿도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코코아 식물의 수분에 필수적인 특정종의 미세 파리는 초콜릿 제조를 가능하게 도와주다고 해요. 우리는 더 이상 아주 미세한 파리를 해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3 / 랍스터와 굴은 이전에 노동 계급을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사람들이 현재 고급 레스토랑에서 비싸게 지불하는 갑각류는 원래 인간 소비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랍스터는 이전에는 판매하기 어려운 해양 곤충으로 간주되어 바다로 다시 던져 지거나 하인들에게 주어졌습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른 입장이었습니다.

 

4 / 세계에서 가장 많이 도난당한 식품은 ?

세계에서 생산되는 모든 치즈의 약 4 %가 도난당한다고 합니다.

 

5 / 샌드위치는 카드 게임에 중독된 샌드위치 백작에게서 태어났습니다.

샌드위치 발명의 기원이었던 것은 샌드위치 백작 (중세 영국 항구명), 존 몬타규입니다.

그는 카드놀이 중에 자신 손에 쥐어진 카드를 포기하고 점심을 먹으러 가고 싶지 않아서 테이블에 빵과 야채 등을 넣어 한번에 베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가져오게 함으로써 샌드위치가 등장하게 됩니다.

 

6 / 후추는 중세 시대의 럭셔리품이었다.

오늘날 검은 후추는 흔하게 먹을 수 있지만 예외가 있다면 바스코 다 가마 시대에 귀한 고급 상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후추는 그 당시 너무 비싸서 이 향신료를 찾기 위해서 혈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7 / 소금은 세계 최초의 통화였으며 "급여"라는 단어는 그 파생어입니다.

salary라는 단어는 sal, salt에서 파생된 라틴어 salarium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로마 군인들에게 수당을 대신하여 소금 배급량으로 사용하기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기타 음식을 구입하기 위해 지불한 현금 수당을 사용했습니다.

 

8 / 맥주는 오랫동안 러시아에서 알코올음료가 아닌 청량음료로 분류되었습니다.

2011 년 이전에는 맥주와 10 % 미만의 알코올 음료가 러시아에서 청량 음료로 분류되었습니다.

 

9 / 루바브(대황/장군 풀 )가 자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황 줄기가 자라는 소리를 실제로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현상은 대황의 빠른 성장을 강제적으로 진행할 때 ( "rhubarb forcing"이라고 불리는 기술) 성장과정에서 파열을 암시하는 소리라고 합니다.

 

 

Copyright 2021.parisunni 코코파. All right reserved

 

[냠냠 요리 & 맛집톡] - 전 세계 13개국의 이색적인 커피

[소소한 지식정보 톡] - 중세시대 파리지앙들의 상차림은 과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