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옴므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된 자랑스런 BTS!
본문 바로가기
아트 & 문화 톡

루이비통 옴므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된 자랑스런 BTS!

by today paris 2021. 4. 29.
반응형

BTS, 루이뷔통 옴므의 새로운 대사로 임명되다.

 

이미지 출저: Paris Match,fr

 

루이뷔통이 방탄 소년단을 새로운 남성복 앰배서더로 정한 것은 정말 커다란 자부심이다.

전 세계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한국 K-POP 그룹의 일곱 멤버가 며칠 전 루이비통 남성복 총감독인 버질 아블로의 발표와 함께 프랑스 대표 그룹인 LVMH의 루이비통 브랜드 남성 컬렉션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었다.

 

K 팝스타인 BTS 멤버 7 명 전원이며 4 월 23 일 금요일부터 루이뷔통 옴므의 신임 대사로 임명되어 활동하게 된다.

국경을 넘어 또 다른 증거로 방탄소년단은 프랑스 대표 브랜드 루이비통의 이미지를 역동화시킬 계획이라고 하며 그룹 방탄 소년단의  RM, 진, 슈가, 제이 홉, 지민, 뷔, 정국에 대한 기대가 크고 영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2013 년 6 월에 결성된 힙합 영향을 받은 그룹으로 고국인 한국의 무대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라고 극찬하면서 그걸 증명하기라도 하듯이 방탄소년단의 기록을 소개했다.

그들의 기록은 MTV Video Awards 또는 Billboard Music Awards에서 왕관을 휩쓸었으며 대서양 전역에서 수여되는 상을 다 획득한 대단한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뿌듯)

 

 

이미지출저 : commons Wikimédia.org

 

진정성 있고 기분 좋은 음악으로 주목을 받은 방탄 소년단이 전 세계의 팬들을 모으는 커뮤니티의 이름을 딴 진정한 ARMY를 만드는데 10 년도 채 걸리지 않았으며, 4,000만 명 이상의 인스타 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0 년 타임지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그룹이라고 덧붙였다.

 

방탄 소년단은 럭셔리하면서 자존심이 강한 보이 밴드처럼 이 그룹의 이미지는 매우 깔끔하다고 했으며 그룹의 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했으며 스포츠웨어 브랜드 FILA와 여러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체결해 패션 브랜드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이 때문이며 이미 2019 년 방탄 소년단은 유니클로와 콜라보했으며, 오늘날, Dynamite의 이미지는 분명 루이뷔통 대사로 선정되는데 망설임이 없었다고 한다. 

 

이미지출저: pinterest.com

 

 

BTS 멤버들은 "우리는 루이뷔통 대사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가 버질 아블로와 함께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하루빨리 공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루이뷔통의 남성복 예술 총감독인 버질 아블로는

"방탄 소년단을 루이뷔통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은 럭셔리와 현대 문화의 이상적인 융합을 나타내는 루이뷔통 브랜드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하루빨리 공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인터뷰를 했다.

 

 

이미지출저 : commons Wikimédia.org

 

 

또한 여기 기사에서 극찬하기를 BTS 그룹의 헤아릴 수 없는 재능 외에도 이 보이 밴드는 헌신적인 봉사정신과 노력이 남다르며 2017 년부터 유니세프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방탄 소년단은 LOVE MYSELF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2018 년에는 유엔 총회에서 입소문이 난 대단한 그룹이며 이제 루이비통의 대사가 된 방탄 소년단은 스타일 아이콘으로써의 위상을 확립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프랑스 LVMH에서 올해 인수한 미국 주얼리 브랜드 Tiffany Co의 글로벌 앰배서더로는 블랙핑크의 로제가 선정되었으며 인터뷰에서 로제는 “HardWear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감격스러우며 티파니 브랜드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꿈이 이루어졌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출저 : commons Wikimédia.org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럭셔리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LVMH의 브랜드의 앰배서더는 전 세계의 많은 스타들이 욕심내는 자리이다.  오스카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 배우님을 비롯하여 BTS , 블랙핑크의 로제 등 우리나라의 예술 문화 승승장구를 비롯하여 우리나라 국위선양이 정말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앞으로의 더 많은 좋은 소식들을 크게 기대해 보는 바람이다.

 

 

Copyright 2021.parisunni 코코파.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